기대되는 숙제군 ㅋㅋ

2007. 3. 5. 16:12 from 잡생각
이번주는 아닌거같고;; (이번주는 이노우에 와카) 최근 수록한 숙제군 게스트 중에 모리산츄라는 여자 3인조 오와라이가 있는데

구성원은 실제로 스마스마의 극작가과 결혼한 오오시마, 그 결혼 이야기를 "푸스코이"로 드라마할때 주인공했던 무라카미, 그리고 둘보다는 그렇게 많이 알려지진않은;; 쿠로사와 이렇게 3명

그중에서 니노님이 니키에 언급하신 오오시마상이 쥰군, 도묘지의 팬인듯^^

아래는 그분의 남편 (즉, 스마스마의 작가 스즈키 오사무씨)이 자기 홈페이지에 쓴글입니다.



그런 아내가 지금, 꽃보다 남자에게 반하다.
파트 1의 무렵부터 매회 보고 있던 느낌이지만, 이번 박차가 걸렸다.
게다가, 마츠모토 쥰을 좋아하는 것 같다.
편의점이라든지 가면, 나에게 숨기듯 해 텔레비전잡지를 보고 있다. 게다가 마츠모토 쥰의 기사이기도 하다.
내가 가까워지면 휙 숨기면서 닫는다.
아내는 「마츠 쥰이 아니고, 도묘지를 하고 있는 마츠 쥰을 좋아한다」라고 하지만 , 그런 필사적으로 변명 하는 아내를 본 적이 없다.
정직, 최근, 나, 마츠 쥰에 질투하고 있습니다.
집안에서는 최근, 아라시의 신곡(꽃남의 테마곡)이 리피트 하고 있다.
과연 나도 기억해 버렸다.
아내는 「꽃남 퀴즈가 있으면, 절대 결승까지 갈 수 있다!」라고 의욕에 넘쳐 있지만, 그런 대회도 있을 리도 없다.
그렇지만, 아내가 이만큼 무언가에 빠지는 것도 드물고, 마츠 쥰에 대해서 질투하는 생각은 있지만, 꽃보다 남자를 눈을 빛내면서 보고 있는 아내를 보면 흐뭇하지도 생각된다.

니노님의 니키도 그렇고.. 아즈 기대되는군요^^ 모리산츄가 나오는 숙제군 ㅋㅋ


Posted by vetsu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