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들

2007. 1. 26. 07:00 from 잡생각
버닝블로그 쥰스가 이글루로 알고계신분도 많으셨는데;; 사실 설치형 블로그 태터입니다
태터에는 사람들이 어떤 검색어를 통해 여기를 들어왔는지 알려주는 좋은 기능이 있는데..
키워드들 살펴보다가 몇가지 골라본..


마츠모토쥰 노메이크업 -> 어허-_- 알면 다쳐;
오구리. 형과나이차이 -> 네?
쥰이총수 -> 이런건 대환영 ㅋㅋ
마츠쥰 라면사건 -> 이건뭐죠;
아라시 내에서 둘이 가장 친한 것 같아요 -> 누구-_-
너는펫 완전고화질 -> 나도 좀 구하고싶다;
수염빨리자라는법 -> 오빠;;는 알지도 몰라;;;
마츠준으로 시작해 오노로 끝난다 -> 개인적으로 젤싫어하는 말-_-
보쿠이모 응응 -> 어쩌라구;
도묘지달릴때노래 -> 한두번 달리셨어야;
남자가머길면무슨파마해요 -> 도묘지파마 강추-_-
마츠야마 켄이치 동꼬 -> 어쩌라구;
오구리슌 얼굴크기 -> 도련님 보단 커요;
쯔요시 보라색모자 사진 -> 네?
숙제군에 나온 목 마사지기 -> 저도좀 알려주세요;
긴다다이치 소년 사건부 -> 긴다다이치;
마츠모토준나온잡지2월 -> 이런 훌륭한.. 06년 04년에 이어 07년 02월 전설을 세우셨죠
일본꽃보다남자2에서아리가또로시작하는노래 -> 왠지 리얼한 키워드 ㅋㅋ
디노아라시 누워서 -> 응? 우다우다?
아이바 10살연하 -> 이건 뭐지? 우와사?
니노준 팬픽 -> 스바라시! 이런 훌륭한 키워드가; 근데 여기 팬픽은 없는데;
백합물 빙의 -> ㅋㅋㅋㅋㅋㅋㅋ
고쿠센에서선생님과반말하던데? -> 근데 모;;
마츠모토가 엠씨보는 -> 우타와라! (근데 알고보면 다운타운의 마츠모토였구?)
아내의바람끼테스트방법 -> 저런;;; 낚이셨군요;
풍만한 가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만하긴 합니다만 원하시던 그건 아닐듯
꽃보다남자일본판에 마츠모토준이없는이유 -> 몰보고계신거유?
방송때여자가슴만지는남자 -> ;;; 방송때 남자가슴만지는 여자는 봤습니다만;
아라시 멤버가 바뀐건가요 -> 누구말하는건지;
동방신기콘서트 좌석선택이안되요 -> 저보고 어쩌라구; 경험상 아마 매진되어서;;
사쿠 동영상[한국영화] 여고생시집가기 -> 사쿠;;


생각보단 잼없었; 여튼 너무 검색에 걸려서 문제;; 민망해서 포스팅을 못하겠;

Posted by vetsu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