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무라 동물원에서 2주째

2006. 10. 29. 02:13 from 잡생각
10월 19일 방송



뒤에 나와있는 게스트를 맞추는 코너.. "좋아하는 탈렌트는? 이란 질문



게스트가 누군지 아는 방청객들이 환성



그 이유를 모르는 레귤라들은 왜?



나레이션으로 설명.. 사실 게스트분은 아라시의 어느 멤버의 대팬으로 유명하다고 설명



그러다 뒤의 게스트분 쭈뼛거리며.."아.. 아노~ (저..저기~) " (참고로 모에짱 아닙니다)



"아이바군도 엄청 멋지다고 생각하지만요.."



"그래도 진짜는.. 마츠모토 쥰군♡"



게스트분 누군지 설명 안드려도 아시겠죠 ㅋㅋ 아사기상이셨습니다~



아이바의 반응 "마츠모토.. 뭐.. 왕도네~" (근데 끝까지 못맞춘 아이바;; 아이바 마지막엔 이이지마상을 지목했;;)

그리고 그 담주 10월 26일 방송



게스트분이 방에서 펭귄을 기르는 코너.. 펭귄들에게 이름을 지어보자~



"너.. 좋은눈을 하고있구나 ♡ (혹은 눈이 이쁘구나)"



"너 꽃미남(이케맨)이구나! "



"그렇다면.. 마츠쥰" -> 레귤라 및 방청객 환성



"마츠쥰이 타입이라서 ♡"



아이바의 반응 "헤에~"



그래서 핑크발찌를 한 꽃미남 펭귄 이름은 마츠쥰 (그뒤로 아이바를 뺀 나머지 멤버이름으로 이름을 지은.. 그래도 계속 마츠쥰 테레루나~ 마츠쥰 간밧떼하면서 그 핑크 펭귄 편애하던 시즈짱 ㅋㅋ)




p.s. 시즈짱.. 큰덩치와;; 착한 텐넨 캐릭으로 여자 오와라이중에서는 꽤 인기많은 오와라이 (결혼하고싶은 여자오와라이 같은 질문에 1위 했던 기억;;) 그리고 뭔가 동정녀캐릭이라고해야하나;; 경험없고 첫키스도 안해봤다 그런 캐릭.. (그럼 첫키스 한다면 누구? 라는 질문에 마츠쥰과 하고싶다고 기사나서-_- 그때부터 너모냐-_- 생각했던.. -> 그러나 결국 방송중 다른 오와라이와 첫키스했음-_-) 
여튼.. 데뷔때부터 쥰이 타입이라고해놓고 여자오와라이답게 이케맨들보면 들이대서 모냐-_- 싶었는데 역시 본심은 히메를 여전히 좋아하고 있었군요 ㅋㅋ (도쿄프렌즈파크 이케맨대는 퀴즈에서 쥰을 제일 먼저 댄다거나, 외나무 다리를 건넘에 있어서 건너편에 마츠쥰이 있다고 생각해! 라고 주변사람들이 얘기해준다거나.. 적다보니 완전 퐈슨인데;; ) 이쁜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같은 냄새가 나서 미워할순없는 ㅋㅋ 저쪽에도 자매한분 ㅋㅋ
Posted by vetsu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