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소개할 필요가 없는.. 긴다이치 이후의 재회네요^^ 니나가와 감독과는 로미오 쥴리엣 했었다고 하네요..






히어로에 나오신분이라고 하네요 (히어로 안봐서..) 그리고 슬로우댄스, 유리의 섬 등.. 니노랑은 열혈적 중화반점에서 만나신건가..






하핫 팔견전에서 타키아버지로 나오셨고, 영화 세카츄에서 아키의 아버지, 드라마 H2에서 히카리 아버지로 나오신 분이네요. 그외 워터보이즈, 사토라레, 릴리 슈슈, 음양사에 나오셨다고 하네요.


이분은 잘 모르겠는.. 애니메이션 꽃남의 츠쿠시였다고하네요 ㅋㅋ


여튼 얀짱부터해서 다른분들도 얼굴 아는 분들인걸로 보아 호화캐스팅인듯.. 정말 대단한 무대를 하게된듯 ~
Posted by vetsun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