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앙에 바라는..

2007. 2. 1. 04:10 from 잡생각

위에 작년에 썼던 글은 그냥 막연히 9월 히로키가 나왔을때쯤 해서 혹시 올해는? 해서 썼던 글이고;; 그땐 격년으로 남녀가 하고 이미 봄에 코다쿠미가 했던걸 몰랐던;;
(그리고 사실 9월말에 쥰팬들은 돈준비하라는 우와사 나왔을때 혼자 슬쩍 기대감에 써봤던거였는데 머 결국 아니었지.. 생각해보면 모였을까 그 우와사;;)


여튼 우와사도 있었고 혹시나해서 이번엔 좀더 알아봤는데

결론적으로 다음주는 그 연례행사의 그건 아닌듯.. (1. 가을아니면 봄인데 뜬금없는 겨울이라서 일단 시기가.. 2. 그리고 그 특집은 제목들이 恋に効くS*X 라는 공통점이.. 췟 -_ - 라디오의 수영복자국 지웠다는 얘기에서 많이 기대했었단말입니다;)

그리고 보다보니 규칙이 있는게 한해씩 남, 녀스타가 번갈아가면서 했고, 주로 가을이 그 시기인듯 (봄에는 좋아하는 남자 앙케이트, 2006년엔 봄, 가을이 반대.. 그해만 그런건지 그뒤로 계속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2, 3월때쯤 앙케이트 시작하면 가을에 하는거겠지)



여튼 중요한건 올해 봄이나 가을.. 이제 드뎌 남자의 차례가 돌아왔다는것! 

앙앙씨 이번엔 세미로 만족할테니;; 우리애 한번 더 데려다 씁시다;; (앞으로 할 가능성있는 사람이 쟈니스중에선 그분아니면 삐나 카메? 여튼 그 둘은 2년뒤에 그들이 23살되면 하는걸로 합시다; 오구리 이런애가 하면 용서치않으리! 사실 히로키할때도 좀 -_- 던.. )

제발 오네가이! 그리고 다음주 표지도 기대!

Posted by vetsuni :